theqoo
로그인
회원가입
공부
카테고리
젤 가운데 앞자리네
https://theqoo.net/study/4250594614
무명의 더쿠
|
06-20
|
조회 수 121
앞자리는 처음 앉아보네....
뒷자리가 좋은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체
잡담
후기
공부
어학
자격증
취준/정보
공시
수능
유학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4
[공지] 언금 공지 해제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이제 거의 다 입력끝났나
19:36
조회 64
공시
1
지금부터 지7 준비 에바지..?
19:27
조회 88
공시
3
공단기 설명회 가본 덬????
19:27
조회 34
공시
2
덬들지역 사전점수 언제나와?
19:27
조회 51
공시
10
나눔할 거 정리하는중인데 애매한거 어떻게할지봐주라ㅠ
19:25
조회 47
공시
2
병행은 진짜 하는거 아닌것같음
19:18
조회 113
공시
1
ADHD말야
19:12
조회 87
잡담
6
대구 최합컷 얼마일까....
18:53
조회 51
공시
진짜 앞으로 뭐하고 살 지 걱정되는 덬들 있니ㅜ
18:45
조회 133
공시
1
올해 지7 준비하려는데, 사전등록한 지텔프 인정기간이 26.12.31이면 괜찮은거겠지? ㅠㅠ
18:30
조회 40
공시
사전점수 빨리나오는 지역 부럽다
18:15
조회 127
공시
3
낯선과목 시작할때 하나도 모르겠는 경험 해본덬.........
18:09
조회 211
잡담
10
독서대랑 발받침대 뭐쓰는지 알려줄 덬!!!
18:00
조회 78
공시
6
나 마킹병 어느정도냐면
17:49
조회 145
공시
1
혹시 합격확실권 대구인 덬들 대구로페이 써봤어?
17:38
조회 120
공시
5
영어랑 전공은 하면 느는거 알겠는데
17:01
조회 330
공시
11
내앞에 동점자 6명이나 있어서 쭉 밀림 ㅅㅂ
16:49
조회 109
공시
난 마킹 검토했는데도 불안하네
16:44
조회 61
공시
풀서비스 예측시스템 모르는 사람두 있을까...?
16:42
조회 277
공시
3
소수 직렬은 점수 제대로 입력하나?
16:36
조회 34
공시
쓰기
HO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