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행정학 주민투표였나.... 4분의 1이상 개표 이거 뭐였지... https://theqoo.net/study/4250586139 무명의 더쿠 | 06-20 | 조회 수 293 4분의 1 미달이면 개표 안 해도 되는데4분의 1 이상이면 개표하고 과반수 유효투표 어쩌구 이거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