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10시30분까지풀고
영어 11시 5분까지 풀고
국영 마킹
11시 10분부터 한국사 풀고 마킹
행정법 풀고 마킹
행정학 풀고 마킹
11시 40분 검토하고싶지만 빠듯하겟지... 마킹 실수 없길 빈다
영어 11시 5분까지 풀고
국영 마킹
11시 10분부터 한국사 풀고 마킹
행정법 풀고 마킹
행정학 풀고 마킹
11시 40분 검토하고싶지만 빠듯하겟지... 마킹 실수 없길 빈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 06.21 | 45,02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5008 | 공시 | 이제 거의 다 입력끝났나 1 | 19:36 | 69 |
| 125007 | 공시 | 지금부터 지7 준비 에바지..? 3 | 19:27 | 90 |
| 125006 | 공시 | 공단기 설명회 가본 덬???? 2 | 19:27 | 37 |
| 125005 | 공시 | 덬들지역 사전점수 언제나와? 10 | 19:27 | 55 |
| 125004 | 공시 | 나눔할 거 정리하는중인데 애매한거 어떻게할지봐주라ㅠ 2 | 19:25 | 48 |
| 125003 | 공시 | 병행은 진짜 하는거 아닌것같음 1 | 19:18 | 122 |
| 125002 | 잡담 | ADHD말야 6 | 19:12 | 89 |
| 125001 | 공시 | 대구 최합컷 얼마일까.... | 18:53 | 51 |
| 125000 | 공시 | 진짜 앞으로 뭐하고 살 지 걱정되는 덬들 있니ㅜ 1 | 18:45 | 135 |
| 124999 | 공시 | 올해 지7 준비하려는데, 사전등록한 지텔프 인정기간이 26.12.31이면 괜찮은거겠지? ㅠㅠ | 18:30 | 40 |
| 124998 | 공시 | 사전점수 빨리나오는 지역 부럽다 3 | 18:15 | 128 |
| 124997 | 잡담 | 낯선과목 시작할때 하나도 모르겠는 경험 해본덬......... 10 | 18:09 | 212 |
| 124996 | 공시 | 독서대랑 발받침대 뭐쓰는지 알려줄 덬!!! 6 | 18:00 | 78 |
| 124995 | 공시 | 나 마킹병 어느정도냐면 1 | 17:49 | 147 |
| 124994 | 공시 | 혹시 합격확실권 대구인 덬들 대구로페이 써봤어? 5 | 17:38 | 121 |
| 124993 | 공시 | 영어랑 전공은 하면 느는거 알겠는데 11 | 17:01 | 332 |
| 124992 | 공시 | 내앞에 동점자 6명이나 있어서 쭉 밀림 ㅅㅂ | 16:49 | 109 |
| 124991 | 공시 | 난 마킹 검토했는데도 불안하네 | 16:44 | 61 |
| 124990 | 공시 | 풀서비스 예측시스템 모르는 사람두 있을까...? 3 | 16:42 | 278 |
| 124989 | 공시 | 소수 직렬은 점수 제대로 입력하나? | 16:36 | 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