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기간 말할때 만약 중간에 직렬을 바꿔버렸으면 제외하고 말해야해 포함해서 말해야해?
무명의 더쿠
|
06-19 |
조회 수 328
밑에 수험기간 묻는글 보니까 갑자기 궁금... 나 중간에 직렬한번 바꿨거든.. 바꾸기 전 후 둘다 긴데 과목도 아예 달라서.. 이런경우엔 누가 얼마나 공부했냐고 물으면 어케 말해야하나?
밑에 수험기간 묻는글 보니까 갑자기 궁금... 나 중간에 직렬한번 바꿨거든.. 바꾸기 전 후 둘다 긴데 과목도 아예 달라서.. 이런경우엔 누가 얼마나 공부했냐고 물으면 어케 말해야하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