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구루미 캠스터디 질문 받아줄 사람??? ㅠㅠ

무명의 더쿠 | 05-06 | 조회 수 251
오픈방 들어가봤는데 몇분 안돼서 나포함 다른 사람들 화면 어두워지고 스톱워치 시간이 크게 띄워지더라고 스크롤 건들면 없어지고 ㅇㅇ 이거 어떻게 없애는지 모르겠어...


원래는 하게된다면 기본적으로 패드로 하다가 인강 들을때만 폰으로 할 예정이었는데 그럼 방이 나가지나봐? 그럼 보통 사람들은 내내 12시간 넘게 그 기기로는 구루미만 켜놓는거야?? 그럼 자는 동안에도 켜두고...?

무튼 난 나가기 버튼이 그냥 그 화면에서만 나가기일줄 알았는데 방에서 나가질줄 몰랐어 배터리땜에 휴식 중이나 밥 먹을땐 화면 꺼두려했는데 그런것도 안되는거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0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시험 끝나고부터 계속 놀게된다..
    • 11:43
    • 조회 62
    • 잡담
    • 서울 면접 준비 팁
    • 08:50
    • 조회 296
    • 잡담
    5
    • 극가직합격덬들아 후보자 등록해 내일까지다@@@@@
    • 06-21
    • 조회 177
    • 잡담
    1
    • 나는 채점 바로 하는 편이다 vs 채점 늦게 하는 편이다
    • 06-21
    • 조회 228
    • 잡담
    8
    • 2029년부터 9급에 피셋 도입한다는데 그때도 노력만으로 붙을 수 있을까
    • 06-21
    • 조회 210
    • 잡담
    1
    • 하 마킹병 미친아
    • 06-21
    • 조회 41
    • 잡담
    • 국취제 해본 덬 있어? 다들 취업 어떻게 했어?
    • 06-21
    • 조회 243
    • 잡담
    3
    • 마킹병은 허상이다....
    • 06-21
    • 조회 173
    • 잡담
    2
    • 오늘은 스터디카페 한산하네
    • 06-21
    • 조회 102
    • 잡담
    • 아니 살찌면 면접 미흡준다는데 맞냐
    • 06-21
    • 조회 1090
    • 잡담
    21
    • 사주가 은근 맞는거 같기도 하다
    • 06-21
    • 조회 917
    • 잡담
    11
    • 지금 0.8배수면 가망없나
    • 06-20
    • 조회 431
    • 잡담
    4
    • 행법 민준호쌤 총평보니까
    • 06-20
    • 조회 583
    • 잡담
    3
    • 3차 컷도 빨리 나왔으면..
    • 06-20
    • 조회 169
    • 잡담
    1
    • 오늘 시험 시작 10분도 안되서 어떤분 나가셧어
    • 06-20
    • 조회 755
    • 잡담
    4
    • 확실히 좀 잘쳤을때 먼저 체점 넣어보는거같음
    • 06-20
    • 조회 135
    • 잡담
    • 표본이랑 등수 확인하는건 이제 의미없어?
    • 06-20
    • 조회 52
    • 잡담
    • 서울 세무 터진거 작년 국세 합격자들 영향있는듯
    • 06-20
    • 조회 618
    • 잡담
    4
    • 합격컷만 영원히 새로고침중
    • 06-20
    • 조회 163
    • 잡담
    2
    • 공부할 때는 유튭 예능 월드컵 웹소설 등등 재밌는거 천지더니
    • 06-20
    • 조회 330
    • 잡담
    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