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초시생 28년도 지방직이랑 국가직 노리고 있는데 공단기 기술 오늘 프패 뜬거 사려는데 어떻게 생각해?
232 1
2026.04.27 15:06
232 1

현재 환경직렬쪽 대학 다시가면서 공뭔 같이 준비하려는데 27년도 12월까지 학교다니고 28년도 6월 지방직이랑 국가직 노리는데 학교 공부병행하면서 하긴 쉽진 않겠지..?ㅠㅠㅠ 그냥 2829대비 나오면 사는게 낫나? 사실 지금 토익은 800에  한국사 2급정도 있어서 국어도 비문학이나 이런거 잘 못하는편은아니었어서 학교랑 병행하면 좀 괜찮을까 싶은데 같이 준비하는 덬들은 어떻게 생각해? 기술 단기 프패 28년도 대비 110만원이야!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8 00:05 10,65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6,35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9,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2,64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0,10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5041 공시 이제 아직도 채점안한 사람은 없겠지?? 13:42 7
125040 공시 보통 면접 우수자들이 그 해에 지역별로 몇명 정도 나와?? 6 13:26 63
125039 공시 마킹병 때문에 어제 13:23 34
125038 공시 1배수컷 올랐네 14 13:21 126
125037 공시 합격컷 인원 다 차고 몇 시간 뒤에 나오는 거야? 13:08 44
125036 공시 전공은 진짜 회독이 중요하더라. 2 12:50 141
125035 공시 딱 1배수 컷에 걸릴 것 같은데 6 12:45 141
125034 공시 이제야 표본 18퍼 찼는데 벌써 0.84배수면 5 12:44 106
125033 공시 갑자기 면접 준비해야한다고 생각하니까 속울렁거려 1 12:43 49
125032 공시 사전 점수 공개 20일 남아서 정신병 ㅈㄴ 오래걸려야됨.. 2 12:41 81
125031 공시 근데 그럼 4차컷 떠도 걍 필합 발표까지 계속 안심 못하는거네? 6 12:30 160
125030 공시 이미 떨어졌다고 생각했는데도 1 12:30 121
125029 공시 4차컷에도 변동 심함? 7 12:24 140
125028 공시 입력할 거면 컷 뜨기 전에 좀 했으면 7 12:24 100
125027 공시 장수하고 느낀거 3 12:24 250
125026 공시 계속 들어오네ㅎㅎㅋㅋ존나 열받는다ㅋㅋㅋ 12:23 65
125025 공시 전과목 만점이면 첫날에 입력해라 좀 9 12:18 205
125024 공시 4차컷까지 4명 남았네... 1 12:14 89
125023 공시 와 등수 또밀렸넼ㅋㅋㅋㅋㅋㅋㅋ 7 12:11 126
125022 공시 부산 지방직 응시현황 떴다 1 11:59 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