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시 진입해도 내년은 힘들겠지
809 4
2026.04.24 15:50
809 4

이번 국가직 풀어봤는데 국어 70(한 문제 잘못봐서 그거까지 하면 75) 영어 50 나오는데 솔직히 내년엔 힘들겠지 아무래도... 한국사는 자신있는데 한국사 없어지고 국어 영어 비중 올라가니까ㅠㅠㅠ 국어는 그래도 어떻게 해보려면 풀릴 것 같은데 옛날부터 영어를 너무 못해서 그냥 몇문제 빼고 다 찍는 느낌으로 푸는듯...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34 00:05 10,39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4,09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8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1,29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8,14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4834 공시 나이 30 만나이 28에 공무원 돼도 안늦은거라고 해주라 2 19:50 23
124833 공시 표본 30퍼대라 1배수컷 안 올라갈 줄 알았는데 2 19:38 71
124832 공시 근데 확실히 내년 시험 목표로 해야지 하는 순간부터 공부 안되더라 19:38 43
124831 공시 책이 도착 안해서... 강의 듣기 싫은 거 정상이겠지? 19:37 20
124830 공시 이러면 가능권까지 다 붙는건가?? 19:37 37
124829 공시 백점 맞는 사람들 신기해 19:34 54
124828 공부 공무직 문제집 알려줘 19:22 51
124827 공시 초시 아닌데 국어,행법,행학 망한 덬들 몇 점이야? 8 19:16 163
124826 공시 교행을 왜 선택했지 싶고 그러면서도 포기를 못하겠고 1 19:13 95
124825 공시 교행은 진짜 고수들 먆나봐 19:11 92
124824 공시 2뽑에 3등으로 면접 가는거면 그냥 경험 쌓으러 가는거지? 1 19:10 65
124823 공시 보통 유력권까지를 최합으로 봐? 1 19:04 95
124822 공시 혹시 의왕 쓴 덬 있나... 6 19:04 95
124821 공시 밑에 덬 나같다 나도 무한 회피 중 채점...못 하겠다 2 19:03 88
124820 공시 풀서비스 넣었다가 아예 빼는것도 가능한거야? 2 19:00 104
124819 공시 걍 순수궁금증인데 교행이 왜 좋아?? 8 18:58 190
124818 공시 나 무서워서 채점 회피 중인데 풀서비스 언제까지 입력가능해?? 1 18:57 90
124817 공시 공시 진짜 관운인게 물론 우선 공부 열심히 해야하는게 전제가 되어야하지만 2 18:56 170
124816 공시 29살은 나이가 많은 걸까? 28 18:44 342
124815 잡담 서술형 시험 치는 덬들은 암기랑 현출 어떤식으로 해? 18:34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