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은 베이스 있긴한데 아예 안심해도 될 정도는 아니고 3개 합해서 하루에 두세시간은 필요한 정도...?
그럼 전공에 6시간정도 쓸 수 있을텐데 지방직까지 이정도 시간으로는 절대적인 양이 부족하겠지? ㅠㅠㅠ
그럼 전공에 6시간정도 쓸 수 있을텐데 지방직까지 이정도 시간으로는 절대적인 양이 부족하겠지? ㅠ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80 | 06.24 | 19,83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6,35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2,64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0,102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5041 | 공시 | 이제 아직도 채점안한 사람은 없겠지?? 1 | 13:42 | 7 |
| 125040 | 공시 | 보통 면접 우수자들이 그 해에 지역별로 몇명 정도 나와?? 6 | 13:26 | 64 |
| 125039 | 공시 | 마킹병 때문에 어제 | 13:23 | 34 |
| 125038 | 공시 | 1배수컷 올랐네 14 | 13:21 | 126 |
| 125037 | 공시 | 합격컷 인원 다 차고 몇 시간 뒤에 나오는 거야? | 13:08 | 44 |
| 125036 | 공시 | 전공은 진짜 회독이 중요하더라. 2 | 12:50 | 141 |
| 125035 | 공시 | 딱 1배수 컷에 걸릴 것 같은데 6 | 12:45 | 141 |
| 125034 | 공시 | 이제야 표본 18퍼 찼는데 벌써 0.84배수면 5 | 12:44 | 107 |
| 125033 | 공시 | 갑자기 면접 준비해야한다고 생각하니까 속울렁거려 1 | 12:43 | 49 |
| 125032 | 공시 | 사전 점수 공개 20일 남아서 정신병 ㅈㄴ 오래걸려야됨.. 2 | 12:41 | 82 |
| 125031 | 공시 | 근데 그럼 4차컷 떠도 걍 필합 발표까지 계속 안심 못하는거네? 6 | 12:30 | 160 |
| 125030 | 공시 | 이미 떨어졌다고 생각했는데도 1 | 12:30 | 121 |
| 125029 | 공시 | 4차컷에도 변동 심함? 7 | 12:24 | 140 |
| 125028 | 공시 | 입력할 거면 컷 뜨기 전에 좀 했으면 7 | 12:24 | 100 |
| 125027 | 공시 | 장수하고 느낀거 3 | 12:24 | 250 |
| 125026 | 공시 | 계속 들어오네ㅎㅎㅋㅋ존나 열받는다ㅋㅋㅋ | 12:23 | 65 |
| 125025 | 공시 | 전과목 만점이면 첫날에 입력해라 좀 9 | 12:18 | 205 |
| 125024 | 공시 | 4차컷까지 4명 남았네... 1 | 12:14 | 89 |
| 125023 | 공시 | 와 등수 또밀렸넼ㅋㅋㅋㅋㅋㅋㅋ 7 | 12:11 | 126 |
| 125022 | 공시 | 부산 지방직 응시현황 떴다 1 | 11:59 | 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