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이도 엄청 전체적으로 신경써서 낸거같긴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중소도시는 4차도 지금 컷이랑 변동 없으려나?
- 15:52
- 조회 3
- 공시
-
- 경기도 쓴 거 너무 후회된다ㅜㅜ
- 15:52
- 조회 9
- 공시
-
- 19년도에 공시 합격해서 현직으로 일하다가 이번에 직렬 바꾸려고 다시 봤는데
- 15:51
- 조회 9
- 공시
-
- 인천은 입력자 시험 당일 아닌데도 쭉쭉 늘어나네 어제도 그러더니 오늘도 아까부터
- 15:49
- 조회 19
- 공시
-
- 아니 소수직렬 이제 피라미드 뜨니까 가능권이었던 사람 확실권으로 점수바꿈
- 15:49
- 조회 26
- 공시
-
- 25% 입력하고 0.3 확실권이면 면접 미흡만아니면 되는거야?
- 15:48
- 조회 20
- 공시
-
- 내년 다시 볼 덬들은 앞으로 어떻게 공부할거야..?, 전업할거야 병행할거야?
- 15:46
- 조회 43
- 공시
-
- 지방직 가산점 포함 안한걸로 유력권으로 뜨는데
- 15:42
- 조회 55
- 공시
-
- 군무원 접수자 중에 지방직 필합할 거 같은 덬들 군무원 시험 치러 갈거야?
- 15:42
- 조회 18
- 공시
-
- 초시생 정병존이면 1년 더 도전해볼만할까
- 15:37
- 조회 88
- 공시
-
- 혹시 국어 허난설헌 틀린 덬 없어?
- 15:36
- 조회 126
- 공시
-
- 난 국어가 너무어려워서 뒤과목들 다 흔들렸는데 내년시험엔 전공부터 다 풀고 국어에 올인하려고..
- 15:36
- 조회 55
- 공시
-
- 나만 그러냐 나 아직 내가 틀린 거 왜 틀렸는지 확인도 안해봄
- 15:33
- 조회 55
- 공시
-
- 국어 전설지문 ㄱ~ㄹ중에 이질적인거 찾는거 그거 틀렸는데
- 15:31
- 조회 114
- 공시
-
- 내년 생각하고 풀서비스 요약으로 뜨는거 그냥 보는데
- 15:29
- 조회 86
- 공시
-
- 우리지역 합격권~가능권까지 다 더해야 티오+5명인데 20점 차이남
- 15:28
- 조회 40
- 공시
-
- 이러면 몇배수인거야??
- 15:27
- 조회 123
- 공시
-
- 우리 지역 컷 계속 오르네
- 15:27
- 조회 24
- 공시
-
- 내년 시험이 진짜 확실히 어려울까..
- 15:26
- 조회 141
- 공시
-
- 흠 생일에 필기 결과 나오는구나..
- 15:24
- 조회 24
- 공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