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천사덬에게 나눔받은 후기❤️

무명의 더쿠 | 08-19 | 조회 수 1001

RgWLQn

 

천사덬이 올린 글

 👇

https://theqoo.net/study/3872297446#comment_3872321780

 

그날따라 잠이 안와서 공부방 들렀는데 딱 나눔글이 있지 뭐야.

 

물품 리스트를 봤는데 내가 갖고 싶은 거 한가득이더라구🤤

 

늦은 시간이라 댓글 달말 고민하다 그냥 갖고싶은 거 달았는데, 나눔덬이 바로 댓글 달아주고 이래저래 배려 많이 해줘서 갖고 싶은 거 그 이상으로 받은 것 같아!! 

 

평소에 한국사 공부를 잘 안해서 강제 주입용으로 한국사 위주로 공부해야겠다는 생각과 ㄱㄷㄱ를 안들어서 이번 기회에 이선재 선생님 교재 접해보고싶다는 생각에 요청했어. 운이 좋아 원하는 거 다 얻은 것 같네. 기분 너무 좋아!!

 

특히 강민성 선생님은, 선생님 은퇴하신 후에 내가 공시에 진입한지라 성함만 알고 있었거든. 근데 교재(합격노트) 받아서 보니 내용이 세세하고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이거 참고해서 한국사 공부하면 되겠다 싶더라고~~

 

아니근데 책도 책인데 필기구보고 진짜 눈물 찔끔했어... 이건 무조건 사진 올려야겠다 싶었음! (꾸진 폰으로 열심히 사진 찍으며...)

 

qKVDWC

AmMZlX

 

SrcFgG

 

omr떡메 가득가득 넣어주고 인덱스 스티커는 따로 요청안했는데 담아주고 형광펜도 다양한 색상으로 골라서 보내주고ㅠㅠㅠㅠ 배송 온거 보고 또한번 나눔덬한테 감동 받음...🥹

 

한국사 알레르기 갖다치우고 나눔받은 책이랑 필기구 들고 공부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짐했어...☆


나눔덬한테 다시 한번 고맙다는 말 전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9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1배수 밖이야ㅠㅠ
    • 00:08
    • 조회 47
    • 공부
    1
    • 나 27살인데 7급 준비 늦나..??
    • 06-23
    • 조회 94
    • 공시
    4
    • 현직러들아..너네 의견은 어때?
    • 06-23
    • 조회 92
    • 공시
    • 원래 이렇게 하루사이 등수 밀리고 이러는거야?
    • 06-23
    • 조회 123
    • 공시
    4
    • 면접부터 앞으로 남은 일들에 대해 간략히 써봄(자치구배정포함)
    • 06-23
    • 조회 144
    • 잡담
    12
    • 재시든 다른 취준이든 자격증이든 뭐든 다시 공부할덬들 언제부터 시작할거야?
    • 06-23
    • 조회 142
    • 공시
    7
    • 잠들기가 무섭다....내일또 등수 ㅈㄴ 밀려있겠지.....
    • 06-23
    • 조회 136
    • 공시
    3
    • 티오 많으면 딱 1배수만 뽑기도 하진 않지?
    • 06-23
    • 조회 147
    • 공시
    2
    • 영어 구문 이런거 재탕해도 돼?
    • 06-23
    • 조회 170
    • 공시
    2
    • 연수원 기수는 어떻게 정해져? 경기도
    • 06-23
    • 조회 141
    • 공시
    1
    • 육군 군무원 시험장소 안떴지?
    • 06-23
    • 조회 124
    • 공시
    4
    • 필합발표 대체 한달씩이나 걸릴 이유가 있냐고......
    • 06-23
    • 조회 89
    • 공시
    • 대구는 내년에 또 새로운 괴물들이 등장하겠지..
    • 06-23
    • 조회 239
    • 공시
    2
    • 과락입력해놓고 어느순간 없어져있음
    • 06-23
    • 조회 160
    • 공시
    1
    • 한국사 지식 남아잇을때 국중박 꼭 가ㅠㅠㅠ
    • 06-23
    • 조회 278
    • 잡담
    2
    • 작년에도 사전점수뜨고 많이 들어왔어??
    • 06-23
    • 조회 255
    • 공시
    8
    • 혹시 토익 혼자하면 힘들까??+공시 점수 있음
    • 06-23
    • 조회 174
    • 어학
    7
    • 표본 40넘었는데 계속 들어오네
    • 06-23
    • 조회 133
    • 공시
    1
    • 서울일행 응시현황 떳네
    • 06-23
    • 조회 394
    • 공시
    2
    • 나 지원한곳 입력자수 실응시자수의 40퍼 이상인데 그럼 얼추 맞겠지??
    • 06-23
    • 조회 185
    • 공시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