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공지] 언금 공지 해제

무명의 더쿠 | 12-06 | 조회 수 5515893

더쿠 운영관리팀입니다.

 

사실 내부에서는 예전부터 공지가 유명무실하다는 점을 인식하고 있었고 여러 번 진지하게 고민도 했습니다. 
다만, 더쿠가 덬질이 주가되는 사이트인만큼 공지 해제를 악용하여 덬질하는 회원들이나 덬질 대상들이 혐오 표현의 피해자가 될 수 있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고, 어느 정도로 새로운 기준을 설정해야 할지 등 고민스러운 면들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회원 분들이 아시다시피 근래 여러가지 사건들이 누적되고 특히 엄중한 시국인 이 상황에서 저희 운영진들도 공지 수정이 불가결하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기민하게 대응하지 못하고 지금이라도 공지를 수정하는 부분에 대해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스퀘어 정치글 금지 풀렸냐는 문의에 관해서는

국가의 안보 상황, 국민의 생활을 위협하는 중대한 문제(가령 계엄 및 탄핵 이슈)에는 정치글 금지 기준을 적용하지 않는 것 뿐이니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위의 문제와 관련이 없는 정치인 그 자체에 대한 불필요한 글은 공지위반으로 처리되며 논쟁이나 싸움이 벌어지는 경우에도 글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1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9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4차컷 나올 때까지 안 봐야겠다
    • 01:10
    • 조회 48
    • 공시
    • 아니 이 시간에 과락으로 점수 넣는건 뭐하는 거야?
    • 00:34
    • 조회 132
    • 공시
    2
    • 성적 난 궁금해서 양쪽 다 입력했는데 보통 ㄱㄷㄱ에 많이하나?
    • 00:29
    • 조회 61
    • 공시
    • 1배수 밖이야ㅠㅠ
    • 00:08
    • 조회 199
    • 공부
    3
    • 나 27살인데 7급 준비 늦나..??
    • 06-23
    • 조회 265
    • 공시
    8
    • 현직러들아..너네 의견은 어때?
    • 06-23
    • 조회 186
    • 공시
    2
    • 원래 이렇게 하루사이 등수 밀리고 이러는거야?
    • 06-23
    • 조회 202
    • 공시
    4
    • 면접부터 앞으로 남은 일들에 대해 간략히 써봄(자치구배정포함)
    • 06-23
    • 조회 317
    • 잡담
    28
    • 재시든 다른 취준이든 자격증이든 뭐든 다시 공부할덬들 언제부터 시작할거야?
    • 06-23
    • 조회 192
    • 공시
    7
    • 잠들기가 무섭다....내일또 등수 ㅈㄴ 밀려있겠지.....
    • 06-23
    • 조회 180
    • 공시
    3
    • 티오 많으면 딱 1배수만 뽑기도 하진 않지?
    • 06-23
    • 조회 189
    • 공시
    2
    • 영어 구문 이런거 재탕해도 돼?
    • 06-23
    • 조회 210
    • 공시
    2
    • 연수원 기수는 어떻게 정해져? 경기도
    • 06-23
    • 조회 174
    • 공시
    1
    • 육군 군무원 시험장소 안떴지?
    • 06-23
    • 조회 151
    • 공시
    4
    • 필합발표 대체 한달씩이나 걸릴 이유가 있냐고......
    • 06-23
    • 조회 99
    • 공시
    • 대구는 내년에 또 새로운 괴물들이 등장하겠지..
    • 06-23
    • 조회 276
    • 공시
    2
    • 과락입력해놓고 어느순간 없어져있음
    • 06-23
    • 조회 176
    • 공시
    1
    • 한국사 지식 남아잇을때 국중박 꼭 가ㅠㅠㅠ
    • 06-23
    • 조회 325
    • 잡담
    2
    • 작년에도 사전점수뜨고 많이 들어왔어??
    • 06-23
    • 조회 295
    • 공시
    8
    • 혹시 토익 혼자하면 힘들까??+공시 점수 있음
    • 06-23
    • 조회 204
    • 어학
    7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