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비랑 챌린지부분 안무만 봤을땐 빡세고 되게 현진이 깔 같아서 진짜 무대 기대됨
그리고 뮤비에서 현진이 파트때 춤출때? 진짜 너무 예쁨 약간 현대 무용 같아
약간 마마 인트로 찍을때 생각도 나고 무대 빨리 보고싶다
뮤비랑 챌린지부분 안무만 봤을땐 빡세고 되게 현진이 깔 같아서 진짜 무대 기대됨
그리고 뮤비에서 현진이 파트때 춤출때? 진짜 너무 예쁨 약간 현대 무용 같아
약간 마마 인트로 찍을때 생각도 나고 무대 빨리 보고싶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