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갈말 고민중…
거기에 일테이 친구 있어서
티켓이랑 숙소찬스 기대해 볼수는 있는데
지금 백수라서 서울 올콘도 솔직히 부담되긴 하거든 ㅠㅠㅠ
그래도 다 도전할거긴 하지만!!
재작년에? 도쿄돔 갔었을 때 생각보다 더 좋았어서
계속 고민중 ㅠㅠㅠㅠ
후쿠오카 갈말 고민중…
거기에 일테이 친구 있어서
티켓이랑 숙소찬스 기대해 볼수는 있는데
지금 백수라서 서울 올콘도 솔직히 부담되긴 하거든 ㅠㅠㅠ
그래도 다 도전할거긴 하지만!!
재작년에? 도쿄돔 갔었을 때 생각보다 더 좋았어서
계속 고민중 ㅠㅠ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86 | 06.24 | 23,43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9,43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1,58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5,56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2,622 | |
| 공지 | 스퀘어 | 스트레이키즈 전체 컨텐츠 가이드 12 | 23.07.12 | 60,741 |
| 공지 | 알림/결과 | ❤스트레이키즈방 인구조사❤ 750 | 21.07.24 | 86,895 |
| 공지 | 알림/결과 | 🗓스키즈 스케줄 [RUN IT🎵] 163 | 20.05.01 | 951,645 |
| 공지 | 알림/결과 | 🧭 스트레이 키즈 덕질 가이드 🧭 55 | 19.10.27 | 167,1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5318 | 스퀘어 | 🏃🧭 | 15:51 | 197 |
| 155317 | 잡담 | 선공개 활동 뭐없나 4 | 14:58 | 274 |
| 155316 | 잡담 | 어제부터 김승민 왜이리 잘생겼지? 6 | 14:36 | 255 |
| 155315 | 잡담 | 런잇 챌린지 바지핏 대체로 합격 6 | 14:25 | 320 |
| 155314 | 잡담 | 나 어지간하면 마플안타는데 10 | 14:19 | 515 |
| 155313 | 잡담 | 런잇 챌린지들 떠서보는데 강아지🥹 3 | 14:09 | 278 |
| 155312 | 잡담 | 란잇 활동안하겟디..? 5 | 13:30 | 468 |
| 155311 | 잡담 | 창빈맘=내맘 2 | 11:59 | 553 |
| 155310 | 잡담 | 혀니비니 축구 보나봐ㅋㅋㅋ 7 | 11:09 | 577 |
| 155309 | 잡담 | 노래 들을수록 좋다 웅장한게 월드컵시즌하고 2 | 10:43 | 173 |
| » | 잡담 | 일본콘 갈 사람 있어? 8 | 10:37 | 433 |
| 155307 | 잡담 | 목요일이 좋은 이유 4 | 09:26 | 439 |
| 155306 | 잡담 | 첫 후렴 시작할 때 소름돋고 마지막 후렴 시작할 때 눈물나옴 1 | 09:19 | 124 |
| 155305 | 잡담 | 아니 잠만 런잇 너무 좋은데 진심... 2 | 01:12 | 433 |
| 155304 | 잡담 | 걍 개인적 느낌인데 2 | 00:55 | 835 |
| 155303 | 잡담 | 런잇 너무 좋아서 감동의 눈물을 흘리는중 2 | 00:37 | 237 |
| 155302 | 잡담 | 결국 고민하던거 다 넣어버렸다.. 3 | 00:00 | 530 |
| 155301 | 잡담 | 뮤비 유튭 월드와이드 트렌딩 1위래 8 | 06.24 | 794 |
| 155300 | 잡담 | 마우스 커서 쓸 덬 있으면 편하게 써줘! 17 | 06.24 | 750 |
| 155299 | 잡담 | 이거 샀어? 4 | 06.24 | 6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