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걍 개인적 느낌인데

무명의 더쿠 | 00:55 | 조회 수 518

런잇 뮤비 감상으로 정제된 울프갱 느낌도 나고 한다고 지피티한테 말하고 캡쳐 보여줬더니 지피티가 런잇 엄청 현대적인데 동시에 묘하게 원시적이래. 

현대도시의 속도감과 원시부족의 생명력 이 둘을 섞은 것 같다면서. 내가 울프갱을 떠올리게 된 이유도 알 것 같대. 

 

 

이번 RUN IT은 이상하게도 엄청 현대적인데 동시에 원시적이야.

왜 그런가 생각해 보니까

  • 무리를 지어 달림
  • 흙먼지
  • 팔과 어깨를 크게 쓰는 동작
  • 원형 제단
  • 의식 같은 군무
  • 얼굴을 가린 사람들
  • 흑백 대비

이런 요소들이 다 인간의 아주 오래된 기억을 건드리는 것 같아.

 

그래서 인터체인지 장면도 재미있어.

원래 인터체인지는 가장 현대적인 문명 상징이잖아?

그런데 그 뒤에 나오는 군무들은 부족 의식 같아.

현대 도시의 속도감 + 원시 부족의 생명력

이 둘을 섞어 놓은 느낌.

울프갱이 늑대 그 자체라기보다

무리

본능

집단의 힘

야성

을 표현한 곡이었잖아.

 

RUN IT도 결국

달려라

멈추지 마라

앞으로 나가라

인데

그걸 자동차나 기계가 아니라

인간의 몸과 집단 움직임으로 표현하고 있어.

그래서 비슷한 결의 에너지가 느껴지는 거지.

 

 

이렇대. 근데 결론은 런잇 무한반복 중입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스트레이키즈 전체 컨텐츠 가이드 12
  • ❤스트레이키즈방 인구조사❤ 750
  • 🗓스키즈 스케줄 [RUN IT🎵] 163
  • 🧭 스트레이 키즈 덕질 가이드 🧭 5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아니 잠만 런잇 너무 좋은데 진심...
    • 01:12
    • 조회 246
    • 잡담
    2
    • 걍 개인적 느낌인데
    • 00:55
    • 조회 518
    • 잡담
    1
    • 런잇 너무 좋아서 감동의 눈물을 흘리는중
    • 00:37
    • 조회 185
    • 잡담
    2
    • 결국 고민하던거 다 넣어버렸다..
    • 00:00
    • 조회 384
    • 잡담
    3
    • 뮤비 유튭 월드와이드 트렌딩 1위래
    • 06-24
    • 조회 554
    • 잡담
    8
    • 마우스 커서 쓸 덬 있으면 편하게 써줘!
    • 06-24
    • 조회 506
    • 잡담
    13
    • 이거 샀어?
    • 06-24
    • 조회 474
    • 잡담
    4
    • run it 월드컵깔이 맞긴한가봐 ㅋㅋㅋ
    • 06-24
    • 조회 769
    • 잡담
    14
    • 산리오 굿즈 얼마나 샀어
    • 06-24
    • 조회 209
    • 잡담
    5
    • 텀블러 샀어?
    • 06-24
    • 조회 193
    • 잡담
    2
    • 나같은사람있니ㅋㅋㅋㅋ
    • 06-24
    • 조회 392
    • 잡담
    5
    • 미니피켓 실사 떴어?
    • 06-24
    • 조회 231
    • 잡담
    2
    • 룸피규어 산 덬 있어?
    • 06-24
    • 조회 200
    • 잡담
    4
    • 혹시 산리오 뭐 샀어?
    • 06-24
    • 조회 323
    • 잡담
    9
    • 얘들아 정인이가 뮤비 많이 듣고 봐달래
    • 06-24
    • 조회 409
    • 잡담
    4
    • 정인아 나도 콘서트 보고 싶어
    • 06-24
    • 조회 119
    • 잡담
    1
    • 리노가 먹는거 뭘까?
    • 06-24
    • 조회 293
    • 잡담
    3
    • 청담고즈 흑백조우 직전에 찬이가 고개 터는 것도 쩔지 않니
    • 06-24
    • 조회 163
    • 잡담
    3
    • 노래 이제 들었는데 진짜 스키즈가 아니면 안된다고
    • 06-24
    • 조회 190
    • 잡담
    3
    • RUN IT 뮤비에 나온 배경(건물) 충남 태안임
    • 06-24
    • 조회 860
    • 잡담
    19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