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같은사람있니ㅋㅋㅋㅋ https://theqoo.net/straykids/425619484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78 아직 티팅은커녕자리도없는데좌석갈까..? 그래도 스탠딩가야겠지..그치만좌석이편한데...근데스탠딩해보고싶다..근데나키작은데..그냥좌석가야겠다..근데5번다좌석만가면아쉬울거같아.. <--- 하루종일 이생각중ㄱ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