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박자마다 멤버 바뀌는 씬부터 좋다 ㅋㅋㅋ
잡담 뮤비 이제야 보는데
186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 06.21 | 46,57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0,4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공지 | 스퀘어 | 스트레이키즈 전체 컨텐츠 가이드 12 | 23.07.12 | 60,686 |
| 공지 | 알림/결과 | ❤스트레이키즈방 인구조사❤ 750 | 21.07.24 | 86,895 |
| 공지 | 알림/결과 | 🗓스키즈 스케줄 [RUN IT🎵] 163 | 20.05.01 | 951,645 |
| 공지 | 알림/결과 | 🧭 스트레이 키즈 덕질 가이드 🧭 55 | 19.10.27 | 167,1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5286 | 잡담 | RUN IT 뮤비에 나온 배경 충남 태안임 | 21:10 | 15 |
| 155285 | 잡담 | 갠적으로 메가버스랑 트루먼 들으면 전투력 생기는 느낌 2 | 21:03 | 21 |
| 155284 | 잡담 | 반다이는 진짜ㅋㅋㅋ 1 | 20:53 | 141 |
| 155283 | 잡담 | 뮤비작업한거 트윗 봤는데 너무 멋있다 13 | 20:44 | 195 |
| 155282 | 잡담 | 뮤비에 부산 나왔으니까 6 | 20:16 | 256 |
| 155281 | 잡담 | 이거 완전 청담고즈 7 | 20:13 | 183 |
| 155280 | 잡담 | 마지막 투리라차 파트 너무 좋다 2 | 19:28 | 122 |
| 155279 | 잡담 | 노랑파랑 그거 스포 맞으면 6 | 19:25 | 410 |
| 155278 | 잡담 | 이제서야 스키주 실사봤는데 너무 귀엽다 6 | 19:17 | 202 |
| » | 잡담 | 뮤비 이제야 보는데 4 | 19:14 | 186 |
| 155276 | 잡담 | 컴백때까지 걍아디 완쾌 ㅅㅊ 19 | 19:12 | 265 |
| 155275 | 잡담 | 하 진짜 뮤비 너무 좋아서 벅차오른다 3 | 19:04 | 90 |
| 155274 | 잡담 | 스포 돌던 그거 이번 뮤비 아닌가 4 | 18:52 | 414 |
| 155273 | 잡담 | 오 엠디배송 시작하는 날이야? 4 | 18:51 | 174 |
| 155272 | 잡담 | 얘들아 스키즈가 ㅈㄴ 좋음 8 | 18:49 | 165 |
| 155271 | 스퀘어 | 한스타그램 14 | 18:44 | 279 |
| 155270 | 잡담 | 런잇 뮤비 오타쿠 저격 요소가 많아서 너무 좋음 1 | 18:44 | 111 |
| 155269 | 잡담 | 진짜 너무 좋은게 내일은 스키즈코드가 뜬다는 점이야 5 | 18:40 | 116 |
| 155268 | 잡담 | 청담고즈 장면 진짜 오타쿠적으로 못참겠음 7 | 18:39 | 297 |
| 155267 | 잡담 | 갑분싸 참아주는 것도 한계가 있지 독방에서 ㅈㄹ 그만하고 눈치 챙겨 나가 좀 37 | 18:37 | 57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