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미치겟네;;
노래 너무 좋아;;;;
하 미치겟네;;
노래 너무 좋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3 | 00:05 | 9,98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5,373 | |
| 공지 | 스퀘어 | 스트레이키즈 전체 컨텐츠 가이드 12 | 23.07.12 | 60,686 |
| 공지 | 알림/결과 | ❤스트레이키즈방 인구조사❤ 750 | 21.07.24 | 86,895 |
| 공지 | 알림/결과 | 🗓스키즈 스케줄 [RUN IT🎵] 163 | 20.05.01 | 951,645 |
| 공지 | 알림/결과 | 🧭 스트레이 키즈 덕질 가이드 🧭 55 | 19.10.27 | 167,1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5245 | 잡담 | 솔직히 이번 팬미팅때 업자 너무 심하지 않았어? | 16:18 | 39 |
| 155244 | 잡담 | Slash 꼭 한번은 보고 싶다 증말 ㅠㅠㅠ | 16:15 | 11 |
| 155243 | 잡담 | 아 놀티켓 볼 때마다 걱정됨 | 16:15 | 28 |
| 155242 | 잡담 | 나는 컴플렉스를 한번 더 해주면 좋겠어 | 16:14 | 10 |
| 155241 | 잡담 | 바운스백은 셋리에 고정임 | 16:12 | 10 |
| 155240 | 잡담 | 해외카결 막힌 체조콘의 쾌적함을 잊지 못함 1 | 15:58 | 104 |
| 155239 | 잡담 | 국내선예매 너무 감사하고 이왕 할꺼면 4 | 15:50 | 177 |
| 155238 | 잡담 | 컴백이 다가오고 있단 게 조금 실감됨 1 | 15:38 | 68 |
| 155237 | 잡담 | 진짜 런잇 노래 너무 웅장하다 2 | 15:30 | 57 |
| 155236 | 잡담 | 콘서트곡 궁예하다보니 새삼 스키즈들 열일함 3 | 15:30 | 111 |
| 155235 | 잡담 | 팬즈 샵도 배송전까지 2 | 15:27 | 104 |
| 155234 | 잡담 | 국내선예매 도입한 거 더 크게 칭찬해줘야겠다 6 | 15:27 | 140 |
| 155233 | 잡담 | 이번 앨범 나오면 총선해도 재밋겟다 6 | 15:27 | 85 |
| 155232 | 잡담 | 노래 찬이로 시작해서 투리라차로 끝내는거 미친거 같아 2 | 15:20 | 94 |
| 155231 | 잡담 | 투리라차 파트 영원히 돌려들음 1 | 15:20 | 55 |
| 155230 | 잡담 | 근데 진짜 쓰리라차는 진지하게 천재같음 5 | 15:19 | 122 |
| 155229 | 잡담 | 난 사실 제일 마음에 드는게 곡 길이가 길어서 좀 좋음 4 | 15:17 | 92 |
| 155228 | 잡담 | 나 혼자 영원히 소취하는 노래가 한곡 있어 3 | 15:16 | 106 |
| 155227 | 잡담 | 이정도면 쓰리라차 외계인 아닐까? 3 | 15:15 | 114 |
| 155226 | 잡담 | 하 진짜 왤케 좋지...??? 3 | 15:14 | 6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