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치려는거아냐!!!
주변에물어보니까 2만가까운공연 대기5천번받고드갓는데 2층밖에안남아잇엇다는말듣고 개우울띠해짐 ㅠ ㅠ 이번에도 걍 자리있음에감사합니다 마인드로가야대나바
주변에물어보니까 2만가까운공연 대기5천번받고드갓는데 2층밖에안남아잇엇다는말듣고 개우울띠해짐 ㅠ ㅠ 이번에도 걍 자리있음에감사합니다 마인드로가야대나바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4 | 06.21 | 34,39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3,4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4,81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4,96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공지 | 스퀘어 | 스트레이키즈 전체 컨텐츠 가이드 12 | 23.07.12 | 60,686 |
| 공지 | 알림/결과 | ❤스트레이키즈방 인구조사❤ 750 | 21.07.24 | 86,895 |
| 공지 | 알림/결과 | 🗓스키즈 스케줄 [RUN IT🎵D-1] 163 | 20.05.01 | 951,645 |
| 공지 | 알림/결과 | 🧭 스트레이 키즈 덕질 가이드 🧭 55 | 19.10.27 | 167,1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5134 | 잡담 | 스탠딩 고민된다 1 | 17:20 | 9 |
| 155133 | 잡담 | 놀 아이디 여러 개 팔 수 있나? 1 | 17:17 | 31 |
| 155132 | 잡담 | 스탠딩 어때?? 13 | 16:48 | 160 |
| 155131 | 잡담 | 하루는 무조건 갈 수 있겠지? 2 | 16:46 | 93 |
| 155130 | 잡담 | 경쟁률 생각하면 첫막이 답인가 3 | 16:41 | 141 |
| 155129 | 잡담 | 돌출 잘빠졋다 4 | 16:37 | 138 |
| 155128 | 잡담 | 언제갈지 고민안해도되게 올콘예매성공 기원 2 | 16:35 | 80 |
| 155127 | 잡담 | 1일 2일 언제가 빡셀까 3 | 16:32 | 137 |
| 155126 | 잡담 | 근데솔직히 9 | 16:09 | 360 |
| 155125 | 잡담 | 지금 너무나 행복 max 상태야 1 | 16:03 | 157 |
| 155124 | 잡담 | 너네 첫첫 먼저 갈거야 막막 먼저 갈거야? 13 | 15:58 | 307 |
| » | 잡담 | 국내선예매 기대했는데ㅠ 7 | 15:57 | 351 |
| 155122 | 잡담 | 겸사겸사 선공개 음방하면 진짜 좋을텐데 2 | 15:43 | 146 |
| 155121 | 잡담 | 이제 내 표랑 취소없는 셔틀만 있으면 된다.. 9 | 15:35 | 235 |
| 155120 | 잡담 | 하 벌써부터 한테이들이랑 놀 생각에 기분 좋음ㅋㅋ 5 | 15:24 | 234 |
| 155119 | 잡담 | 국내선예매 자리 제발 많이 풀면 좋겠다 11 | 15:21 | 460 |
| 155118 | 잡담 | 놀은 동접 안되지? 6 | 15:17 | 302 |
| 155117 | 잡담 | 국내선예매 개큰칭찬 3 | 15:15 | 236 |
| 155116 | 잡담 | 국내선예매 기간동안 (가능하면) 5장 모두 예매할 수 있는거지? 3 | 15:13 | 412 |
| 155115 | 잡담 | 다들 팬클럽인증 잊지 말구 해!!! 3 | 15:12 | 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