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주는 가대때매 인가 없자나🥺🥺
잡담 공방3주해주면좋겠다...
14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0 | 06.19 | 54,90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3,4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3,8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공지 | 스퀘어 | 스트레이키즈 전체 컨텐츠 가이드 12 | 23.07.12 | 60,686 |
| 공지 | 알림/결과 | ❤스트레이키즈방 인구조사❤ 750 | 21.07.24 | 86,895 |
| 공지 | 알림/결과 | 🗓스키즈 스케줄 [RUN IT🎵D-1] 163 | 20.05.01 | 950,756 |
| 공지 | 알림/결과 | 🧭 스트레이 키즈 덕질 가이드 🧭 55 | 19.10.27 | 167,1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5122 | 잡담 | 겸사겸사 선공개 음방하면 진짜 좋을텐데 1 | 15:43 | 36 |
| 155121 | 잡담 | 이제 내 표랑 취소없는 셔틀만 있으면 된다.. 6 | 15:35 | 90 |
| 155120 | 잡담 | 하 벌써부터 한테이들이랑 놀 생각에 기분 좋음ㅋㅋ 5 | 15:24 | 143 |
| 155119 | 잡담 | 국내선예매 자리 제발 많이 풀면 좋겠다 10 | 15:21 | 255 |
| 155118 | 잡담 | 놀은 동접 안되지? 4 | 15:17 | 168 |
| 155117 | 잡담 | 국내선예매 개큰칭찬 3 | 15:15 | 146 |
| 155116 | 잡담 | 국내선예매 기간동안 (가능하면) 5장 모두 예매할 수 있는거지? 3 | 15:13 | 266 |
| 155115 | 잡담 | 다들 팬클럽인증 잊지 말구 해!!! 3 | 15:12 | 135 |
| 155114 | 잡담 | 무대 돌출도 좋네 2 | 15:10 | 300 |
| 155113 | 잡담 | 좌석 반만 풀고 그러는 짓 안하겠지 설마 ㅎㅎㅎㅎㅎㅎㅎ 14 | 15:09 | 322 |
| 155112 | 잡담 | 국내 선예매!!!!!!!!! 14 | 15:01 | 478 |
| 155111 | 스퀘어 | World Tour <RUN IT SEOUL> 티켓 오픈 공지 2 | 15:01 | 238 |
| 155110 | 잡담 | 국내페이지 선예매 한다 1 | 15:01 | 140 |
| 155109 | 스퀘어 | 🐥 BBQ 트위터 7 | 14:50 | 135 |
| 155108 | 잡담 | 일본콘 양도받아서 가본덬있어? 2 | 13:52 | 198 |
| 155107 | 잡담 | 공방 진짜 꼭 한번은 가보고싶다ㅠ | 13:41 | 71 |
| 155106 | 잡담 | 일단 숙소부터 잡아야하나? 4 | 13:28 | 253 |
| 155105 | 잡담 | 팬즈앱에 새로 생기는 스마트 앨범 기능 | 13:13 | 141 |
| 155104 | 잡담 | 그럼 일본도 공연만 하고 바로 이동해야겠네 2 | 13:12 | 201 |
| 155103 | 잡담 | 이번에도 놀티켓 확정일까? 3 | 13:08 | 18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