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적으로 언제쯤 열리는지 아는 사람 있을까 늦덕이라 경험도 없고 일정 미리 빼놔야 할 수 있어 가지고 시간마다 공지 뜨기만 기다리는데ㅜㅜ
잡담 티켓팅 언제쯤일까?
17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82 | 06.22 | 20,74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3,4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3,8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공지 | 스퀘어 | 스트레이키즈 전체 컨텐츠 가이드 12 | 23.07.12 | 60,686 |
| 공지 | 알림/결과 | ❤스트레이키즈방 인구조사❤ 750 | 21.07.24 | 86,895 |
| 공지 | 알림/결과 | 🗓스키즈 스케줄 [RUN IT🎵D-1] 163 | 20.05.01 | 950,756 |
| 공지 | 알림/결과 | 🧭 스트레이 키즈 덕질 가이드 🧭 55 | 19.10.27 | 167,1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5129 | 잡담 | 돌출 잘빠졋다 | 16:37 | 19 |
| 155128 | 잡담 | 언제갈지 고민안해도되게 올콘예매성공 기원 1 | 16:35 | 26 |
| 155127 | 잡담 | 1일 2일 언제가 빡셀까 3 | 16:32 | 50 |
| 155126 | 잡담 | 근데솔직히 7 | 16:09 | 256 |
| 155125 | 잡담 | 지금 너무나 행복 max 상태야 1 | 16:03 | 117 |
| 155124 | 잡담 | 너네 첫첫 먼저 갈거야 막막 먼저 갈거야? 13 | 15:58 | 222 |
| 155123 | 잡담 | 국내선예매 기대했는데ㅠ 7 | 15:57 | 273 |
| 155122 | 잡담 | 겸사겸사 선공개 음방하면 진짜 좋을텐데 2 | 15:43 | 119 |
| 155121 | 잡담 | 이제 내 표랑 취소없는 셔틀만 있으면 된다.. 9 | 15:35 | 189 |
| 155120 | 잡담 | 하 벌써부터 한테이들이랑 놀 생각에 기분 좋음ㅋㅋ 5 | 15:24 | 203 |
| 155119 | 잡담 | 국내선예매 자리 제발 많이 풀면 좋겠다 11 | 15:21 | 391 |
| 155118 | 잡담 | 놀은 동접 안되지? 4 | 15:17 | 253 |
| 155117 | 잡담 | 국내선예매 개큰칭찬 3 | 15:15 | 208 |
| 155116 | 잡담 | 국내선예매 기간동안 (가능하면) 5장 모두 예매할 수 있는거지? 3 | 15:13 | 355 |
| 155115 | 잡담 | 다들 팬클럽인증 잊지 말구 해!!! 3 | 15:12 | 190 |
| 155114 | 잡담 | 무대 돌출도 좋네 3 | 15:10 | 417 |
| 155113 | 잡담 | 좌석 반만 풀고 그러는 짓 안하겠지 설마 ㅎㅎㅎㅎㅎㅎㅎ 14 | 15:09 | 463 |
| 155112 | 잡담 | 국내 선예매!!!!!!!!! 14 | 15:01 | 611 |
| 155111 | 스퀘어 | World Tour <RUN IT SEOUL> 티켓 오픈 공지 2 | 15:01 | 318 |
| 155110 | 잡담 | 국내페이지 선예매 한다 1 | 15:01 | 1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