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투키즈 가이드] 방찬-창빈

무명의 더쿠 | 01-14 | 조회 수 4640

<빈방즈>

방찬-창빈


97.10.03-99.08.11

(나이 차이: 677일 / 1년 10개월 8일)


190413 '투키즈룸' https://www.youtube.com/watch?v=6yj7YwF34-4


VOGUE POP 우정 테스트 https://www.youtube.com/watch?v=rWzmSIYW43Y


201218 '2020 KBS 가요대축제' - "문제아" https://www.youtube.com/watch?v=h2JRKmWN32Y

https://www.youtube.com/watch?v=2qhssgXYDiU


190311 '비니좀 놀아줘요' (7:35부터)


190803-190804 찬이의 "방" Ep. 31 - MOSCOW! (35:00부터)


171209 '곤히 잠든 창빈과 장난치는 찬' https://twitter.com/Stray_Kids/status/939404405282971649


200212 '돼끼_쏟아지는 아무말'https://www.youtube.com/watch?v=rIXCHuZDTKQ


"소리꾼" 챌린지 https://www.youtube.com/watch?v=mdoQHqExHZM


'바람 같은 너' 녹음 비하인드 (8:12부터) /타돌 주의/ https://www.youtube.com/watch?v=bRLolX-8hOg


XyRes.jpg
OwfHs.jpg
cTaGD.jpg
Mrhlb.png
awTLY.png
hzqqY.jpg
kDymO.jpg
IKwQc.jpg
rXVTD.jpg
VRbZW.jpg
OHzBU.jpg
eRhPH.jpg
MvEnz.jpg
QfgSt.jpg
https://gfycat.com/CheerfulGrayAustraliansilkyterrier
XziAv.jpg
LrAWU.jpg
omXfl.jpg
YdyuZ.jpg
TgJuG.jpg
CFqaY.jpg
CXlEO.jpg
YsoLY.jpg
aZDRa.png
DDNmN.png
rXpeu.jpg
MqEjC.jpg
XbhFZ.jpg
xsARB.jpg
oavpN.jpg
cOHbt.jpg
FuEoH.jpg
jWagl.png


추가할 조합 이름, 영상, 사진 (일단은 팬직찍x), 등 추천해줘!


방찬-리노   방찬-창빈   방찬-현진   방찬-한   방찬-필릭스   방찬-승민   방찬-아이엔
리노-창빈   리노-현진   리노-한   리노-필릭스   리노-승민   리노-아이엔   창빈-현진
창빈-한   창빈-필릭스   
창빈-승민   창빈-아이엔   현진-필릭스   현진-한   현진-승민
현진-아이엔   한-필릭스   한-승민   한-아이엔   필릭스-승민   필릭스-아이엔   승민-아이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1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스트레이키즈 전체 컨텐츠 가이드 12
  • ❤스트레이키즈방 인구조사❤ 750
  • 🗓스키즈 스케줄 [🐿️Tod's🇮🇹] 163
  • 🧭 스트레이 키즈 덕질 가이드 🧭 5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미히히히히히이쳤다
    • 08:02
    • 조회 209
    • 잡담
    1
    • 이리노,,, 갓을 잡은 손,,, 각도,,, 얼굴,,,
    • 04:57
    • 조회 481
    • 잡담
    2
    • 이 장면 뭔가 좋음
    • 03:07
    • 조회 588
    • 잡담
    7
    • 만약 언베일콘이면 첫콘이야 막콘이야
    • 02:08
    • 조회 467
    • 잡담
    3
    • 🐿️에스콰이어 인스타
    • 01:46
    • 조회 256
    • 스퀘어
    4
    • 토즈 SS27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한 한
    • 01:45
    • 조회 273
    • 스퀘어
    3
    • 런잇 약간 데뷔초 느낌나지않아?
    • 01:36
    • 조회 352
    • 잡담
    1
    • 자면서 스포하는거 어케하는건데
    • 01:34
    • 조회 652
    • 잡담
    10
    • ㅋㅌㅍㅎ는 자리없어서 꾸겨넣은거왜케웃김
    • 01:29
    • 조회 582
    • 잡담
    1
    • 스포빵
    • 01:28
    • 조회 558
    • 잡담
    3
    • 근데 앰버하는 멤버들..
    • 01:16
    • 조회 697
    • 잡담
    2
    • 뮤비존ㄴㄴㄴㄴㄴㄴ나기대된다
    • 01:10
    • 조회 157
    • 잡담
    1
    • 월투 벌써 가고 싶다
    • 01:08
    • 조회 129
    • 잡담
    1
    • 그동안 어떤 스포를 했을까
    • 01:02
    • 조회 363
    • 잡담
    4
    • 밑글에서 본 찬이 스포ㅋㅋ
    • 01:01
    • 조회 570
    • 잡담
    1
    • 런잇이 선공개곡인데
    • 01:01
    • 조회 351
    • 잡담
    1
    • 감독님 멘트가 '가장 스키즈스러우면서 가장 한국적인 정체성은 무엇일까 그 고민에서 출발한 RUN IT
    • 01:00
    • 조회 369
    • 잡담
    1
    • 런잇 살짝만 공개됐는데
    • 01:00
    • 조회 330
    • 잡담
    2
    • 국내 선예매 없으면 죽음뿐
    • 00:59
    • 조회 298
    • 잡담
    5
    • 신놀감독님이라니
    • 00:58
    • 조회 238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