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블레 사기 당할뻔하다가 좋은 천사덬 만나서 나눔받은 그 원덬이야!!
나는 방영당시에는 스토브리그를 보지 못했었는데 최근에 친구의 강력 추천으로 끝까지 보게되었어!
첨에는 뭐지? 이 새로운 전개방식의 드라마는?? 슴슴한것같으면서도 마라맛같은!!(첫화의 임동규는 나에게 무척이나 마라같았다~)
거의 2일만에 몰아서 쓱- 다보게되었는데 정말 몰입감 있고 계속해서 생각나게 만드는 드라마였어
그래서 드라마 본편이외에도 메이킹, 인터뷰 등등 유튭 영상 찾아보고 슽방에 정리글도 이것저것 다 봤었는데
정리글에 블루레이가 대혜자라는 글에 몇 달전부터 중고매물을 찾아보았지만 매물이 없었고 짹으로 연락이 온 사람은 ㅎㅎ사.기.꾼.
이 과정속에서 많이 속상했는데 천사덬 덕분에 마음이 많이 치유됬어!
왜냐면 진짜 천사덬의 손편지 속 따뜻한 마음이 너무너무 나에게 와닿았거든 ㅠㅠㅠ(살면서 이렇게 긴 편지는 처음 받아봐 ㅠㅠ)
그리고 같이 보내준 엽서와 또다른 선물이 진심 감동 ㅠㅠㅠㅠ
나 정말 천사덬이 보내준 선물들 잘 보관하고 대본인터뷰집 정거장님의 필기 다 알아볼 수 있도록 여러번 정독할게!!(필..기.. 언..젠가 보다보면 다 알아볼..수 있겠지?⊙⊙!)
글재주가 없어서...여러번 썼다 지웠다를 반복했는데 글이 나아지지가 않네...하핳
이 글 읽는 내내 힘들었지??ㅠㅠ
마지막으로 천사덬! 나눔 너무 너무 진심으로 고마워!
나에게 있어서 당신이야 말로 뒤에서 행복덬질길로 잘 이끌어주는 아주 소중하고 고마운 프런트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