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하는 사람들 아니랄까봐 이익구조 이상한거 ??? 이러고 있는게 넘 웃갸ㅜㅋㅋㅋㅋㅋㅋㅋㅋㅌ 샤갈 달걀을 낳는게 결국 이득인데 닭모이가 비싸서 닭을 잡는걸까? 까지 생각하고있는게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아 ㅋㅋㅋㅋ 닭이랑 계란 이야기 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주식하는 사람들 아니랄까봐 이익구조 이상한거 ??? 이러고 있는게 넘 웃갸ㅜㅋㅋㅋㅋㅋㅋㅋㅋㅌ 샤갈 달걀을 낳는게 결국 이득인데 닭모이가 비싸서 닭을 잡는걸까? 까지 생각하고있는게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