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쯤 농담으로 지금 변혁기는 중국이 유리할거다 하잖아 https://theqoo.net/stock/4261032083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335 미국은 지금 ai발 불만 터져나오는거 민주주의로 감당하느라 매일 시끄러운데 중국은 걍 공산당 달깍으로 지워버리면 그만이라고 ㅋㅋ..... 섬찟한 블랙유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