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도 못꺼내겠는게 이유가 우리집이 어릴때 한번 망할뻔해서 ㅋㅋㅋ ㅠ 안전제일주의심....... 그냥 연금 나오셔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는중
잡담 울집은 이와중에도 나빼고 다 주식 안함...
38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말도 못꺼내겠는게 이유가 우리집이 어릴때 한번 망할뻔해서 ㅋㅋㅋ ㅠ 안전제일주의심....... 그냥 연금 나오셔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