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에서 급여표 가져와서 핫게가면서 까고
npc인게 당연한줄알고
어떤정치인은 공무원 점심시간 없애겠다했더니 또 반응좋았잖아
가끔 우리나라 어떤면에서 참 천박하단 생각 드는데(어떤면이라고 했음 전방위라고 안했으니까 왜곡 ㄴㄴ임)
이런거보면 ㅈㄴ느껴짐
커뮤에서 급여표 가져와서 핫게가면서 까고
npc인게 당연한줄알고
어떤정치인은 공무원 점심시간 없애겠다했더니 또 반응좋았잖아
가끔 우리나라 어떤면에서 참 천박하단 생각 드는데(어떤면이라고 했음 전방위라고 안했으니까 왜곡 ㄴㄴ임)
이런거보면 ㅈㄴ느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