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시작하고 나서는 월요일 그래도 장 열리는 건 좋아했는데 ㅋㅋ 샤갈 장이 날이 갈수록 피로도가 높으니까 그것도 이제 썩 달갑지가 않음 ㅠ
잡담 내일 출근이라 너무 우울해
7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주식 시작하고 나서는 월요일 그래도 장 열리는 건 좋아했는데 ㅋㅋ 샤갈 장이 날이 갈수록 피로도가 높으니까 그것도 이제 썩 달갑지가 않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