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잘컷다 소리듣지만 엄마는 내가 태어나서 최고 행복이라는데 내 승질머리 드러워서 난 나같은 애 못키우겠는데 애를 어떻게 키워요? 진짜 ㅋㅋㅋ 효도나 하면서 살게..
잡담 나진심 나랑 똑같은 애 못키울거같은데 어떻게 키우는거임
13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름 잘컷다 소리듣지만 엄마는 내가 태어나서 최고 행복이라는데 내 승질머리 드러워서 난 나같은 애 못키우겠는데 애를 어떻게 키워요? 진짜 ㅋㅋㅋ 효도나 하면서 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