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얘기할수록 우리가 평탄하게 살다 가는것도 기적일거같은디? https://theqoo.net/stock/4260956899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90 딱히 부자 아니고 삼시세끼 밥먹다 가기도 지금 난이도 헬이야 먼 전쟁에 ai혁명에 기후위기에 ㅅㅂ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