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이랑 아까까지는 너무 우울했는데 밤이 되니까 오히려 마음이 강단이 생기고 선명해지고 있어.
월요일 8시에 내가 어떻게 될지
어쨋든 결론이 날테니까ㅋ
혼자서나 주방에서나 어디서든 카더라 할거야 할까?
무한감옥에서 탈출하니까 뭔가 해방감일까 ㅎㅎ
난 일단 계획이,
국장 상황이 금욜과 비슷하거나 더 하락장이면
걍 국장 일괄 매도 하고 ETF 4개, 삼전, 하닉만 넣으려고
분할 매수로 가진 금액에서 50프로 70프로 하다가
30프로는 쥐고 있을까 계획중이고.
하닉 물타기가 일괄매도 원인이긴해.
번지 멈추고 물타서 그나마 낙폭을 이용해서
회수기간이 짧은게 하닉이 가장 유력해서 하닉 위주로 공격 물타기 하려고.
하닉은 최종 개별주는 아니야. 항상 단타용이었어 하닉은.
근데 크게 물려서 빼고 회수하는게 더 빠르지 싶어서 전략을 바꿀거거든. 원금 회수하면 삼전 장투 + ETF
월요일에 뚜껑 열면 바로 실행할거야.
고민하고 스트레스 받는 시간이 아깝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