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임ㅇㅇ 기후에 이변이 생기면서 모든 재앙이 시작됨...난 그래서 ai니 핵전쟁이니 이런 거 이전에 결국 기후위기로 인류 망할 거라는 얘기에 동의함
잡담 근데 문명쇠퇴사 이런 거 읽어보면 문명 망한 이유는 전쟁이 아님..ㅇㅇ
260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기후임ㅇㅇ 기후에 이변이 생기면서 모든 재앙이 시작됨...난 그래서 ai니 핵전쟁이니 이런 거 이전에 결국 기후위기로 인류 망할 거라는 얘기에 동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