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자본주의가 살기 좋았던 시대가 될지도 모르지.. 결과가 어떻게 됐든 그 과도기는 무조건 지옥일 것 같은데 무서워ㅋㅋㅋㅋ 최대한 돈 많이 모아둬야지
잡담 뭐가 됐든 기본소득으로 인한 유토피아는 안 올 것 같음
439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히려 자본주의가 살기 좋았던 시대가 될지도 모르지.. 결과가 어떻게 됐든 그 과도기는 무조건 지옥일 것 같은데 무서워ㅋㅋㅋㅋ 최대한 돈 많이 모아둬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