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 먼저 나서서 초과이익 사회 환원은 ㅇㅋ 굿인데 나라에서 초과이익 환수해서 배분은 엥임 https://theqoo.net/stock/4260930791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02 이해가 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