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애플이 양아치짓 하는건 대충 알고 있었는데 주식 뛰어들고 직접 보니까 진짜 ㅈ같네 ㅋㅋㅋㅋ
사실 애플빠도 아니고 핸드폰만 아이폰이고
아이폰도 지금 쓰는거 8플러스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바꿔야하는데 (ios 부족으로 배민 업뎃불가, 그래서 배민못씀ㅎ)
슬슬 못쓰는 어플 늘어나면 강제로 바꿔야하는데 걍 담엔 갤럭시 갈라고
아이폰이 정가?? 중고가?? 유지가 되는게 좋다곤 하는데 내가 폰을 바꿔도 파는 타입도 아니라 갤럭시 간다
뭐 애플이 양아치짓 하는건 대충 알고 있었는데 주식 뛰어들고 직접 보니까 진짜 ㅈ같네 ㅋㅋㅋㅋ
사실 애플빠도 아니고 핸드폰만 아이폰이고
아이폰도 지금 쓰는거 8플러스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바꿔야하는데 (ios 부족으로 배민 업뎃불가, 그래서 배민못씀ㅎ)
슬슬 못쓰는 어플 늘어나면 강제로 바꿔야하는데 걍 담엔 갤럭시 갈라고
아이폰이 정가?? 중고가?? 유지가 되는게 좋다곤 하는데 내가 폰을 바꿔도 파는 타입도 아니라 갤럭시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