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개많다고 하는데 대부분이 농어민 지원이고 근데 그 농어민 지원 받아도 농어업 다 기후위기랑 유통마진 다 떼어가는 것 때문에 걍 적자임..그마저도 어르신들 돌아가시면 할 사람 없음. 청년농업 지원 많이 하지? 근데 자리 못잡는 게 왜인 것 같음? 돈이 안 되니까요.....ㅠ 진짜 막 지방 유지라 지방 귀족처럼 사는 애들이면 좀 다른 세상일 수 있는데 그런 집은 자식들 다 서울에 집 n채씩 있어서 딴 세상 얘기임...그리고 막 농촌기본소득 이런 얘기 나오잖아? 지방은 그런 지원이 없으면 걍 아 이제 곧 도시가 사라지겠구나 이런 걸 피부로 느껴...아마 서울이랑 수도권에서만 있는 덬들은 평생 못 느끼겠지만...정말정말 엄청 심각함 걍 와서 보면 알아 아 진짜 큰일났구나 생각 들어
잡담 밑에 농어촌 얘기 좀 상처라 농어촌덬 한탄 좀 하자면ㅠ
555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