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 기준 삼전 평단 19-20만 하닉 평단 175-180만이 허리정도로 나오던데 내가 딱 저기 들어가거든 하닉은 좀더 낮긴하지만.. 난 일단 삼전은 계속 냅둬보고 하닉을 350부터 분할매도할까 생각중이긴한데 (맘같아선 500까지 존버하고싶지만ㅋㅋ) 평단 나랑 비슷한 덬들은 어떻게 할 계획이야??
잡담 삼하 평단 허리쯔음인 덬들은 어떻게 할 생각이야??
291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