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까말 농업에 대기업 진출 못하게 하고 천날만날 지원하는 거 표밭이이서 그런다는 거 모르는 사람 있냐?
식량 주권 웅앵 처하려면 대기업 진출 막지 말든가
어쩔 수 없이 그 섹터에서 벌어먹고 있는 저숙련 노동인구가 정치적으로 어떤 의미인지 아니까 그냥 닥치고 있는 거지
무슨 농어촌이 희생을 해서 환원을 해야 한다느니 저런 개소리 좀 그만 하라 그래
농어촌만큼 지원 많은 섹터가 어딨냐고 ㅅㅂ
솔까말 농업에 대기업 진출 못하게 하고 천날만날 지원하는 거 표밭이이서 그런다는 거 모르는 사람 있냐?
식량 주권 웅앵 처하려면 대기업 진출 막지 말든가
어쩔 수 없이 그 섹터에서 벌어먹고 있는 저숙련 노동인구가 정치적으로 어떤 의미인지 아니까 그냥 닥치고 있는 거지
무슨 농어촌이 희생을 해서 환원을 해야 한다느니 저런 개소리 좀 그만 하라 그래
농어촌만큼 지원 많은 섹터가 어딨냐고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