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도 전재산 몰빵은 지금은 좀 위험하고 예수금 쥐고 계속 분할매수 추천함 https://theqoo.net/stock/4260892973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73 하락장이란 소리도 좀 보여서분할 매수하고 n년 버틴다생각하고 넣어두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