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진짜 토요일출근까진 삶의질 존나낮지만 어쩔수없다치는데시험기간마다 하는 일요일보강은 ㄹㅇ 할때마다 탈출하고싶음오늘출근한거까지 백번양보해서 괜찮다 쳐 사실안괜찮지만근데 이상태로 월화수목금토를 연속출근해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