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어쨌든 우리나라 기업이 잘되면 좋겠고..환전이나 이런거 생각 복잡해서 국장을 하고싶어...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54
그래서 달러 모으는 직투가 의미가 큰거 알지만 슨피도 국내상장으로 줍고있음...
그러니 순환매가 돌고 국장이 정상적으로 돌아오게 해달라고 . . ㅠ
그러니 순환매가 돌고 국장이 정상적으로 돌아오게 해달라고 . .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