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프로 보고 윤석열은 진짜 안되겠다 해서
여기저기 차라리 이재명 찍자 했던 것도 주방이고...
근데 이재명 비판 나오면 "2찍 몰려왔네" 하는게 소름 돋음
왜냐면 그들에게 1찍이 이재명 비판? 말이 안되거든
마치 북한 주민이 수령님을 비판한다는 것과 같은거임
삼프로 보고 윤석열은 진짜 안되겠다 해서
여기저기 차라리 이재명 찍자 했던 것도 주방이고...
근데 이재명 비판 나오면 "2찍 몰려왔네" 하는게 소름 돋음
왜냐면 그들에게 1찍이 이재명 비판? 말이 안되거든
마치 북한 주민이 수령님을 비판한다는 것과 같은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