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 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미장 주말 내내 나름 마음의 평온이었는데 솔직히 월요일 오는거 싫더라
- 06:35
- 조회 20
- 잡담
-
- 오늘 국장 어떨거 같아?
- 06:35
- 조회 45
- 잡담
-
- 블룸 에너지 손절할까 아님 물탈까 고민되네
- 06:14
- 조회 110
- 잡담
-
- 카더라 미국·이란, 공습 중단 합의… 이번 주 회담 예정
- 05:56
- 조회 448
- 잡담
-
- 오늘 말올할수 있을까
- 05:25
- 조회 536
- 잡담
-
- 장 열리는거 기다는중
- 05:24
- 조회 250
- 잡담
-
- 당신은 5분 뒤 실신합니다”…삼성전자 갤럭시워치로 예측한다
- 04:29
- 조회 447
- 잡담
-
- 나는 이놈이 남은기간동안 어떤일을 벌일지 기대된다
- 04:14
- 조회 597
- 잡담
-
- 나는 기본소득 필요하다고 보는데 그걸 우리나라가 선두하면 안된다고 생각함
- 03:08
- 조회 872
- 잡담
-
- 연기금이 현대엘레베이터 샀구나
- 02:59
- 조회 1022
- 잡담
-
- 미장 7월은 상승이라는 뷰가 많음?
- 02:51
- 조회 1083
- 잡담
-
- 국민연금 미국주식 포트폴리오
- 02:48
- 조회 991
- 잡담
-
- 초과이윤 공론화 7월부터 본격화
- 02:41
- 조회 649
- 잡담
-
- 난 얼마전에 택시기사 아저씨 얘기듣고 알았는데 시골에 노인분들 마을회관같은데 밥차려주는 사람도 정부가 지원한대
- 02:36
- 조회 955
- 잡담
-
- 골드만삭스 - 한국, 개인 투자자 활동 및 과열 여부 진단
- 02:27
- 조회 1473
- 잡담
-
- ㅇㅈㅅ 나 라면 먹었어 부럽지
- 02:01
- 조회 258
- 잡담
-
- ㅇㅈㅅ 덬들은 비혼이면 파이어하기까지
- 01:57
- 조회 957
- 잡담
-
- 시골 할머니들도 절망편이 있어 ㅠㅠ
- 01:54
- 조회 1258
- 잡담
-
- 지방은 어떻게 될까
- 01:50
- 조회 555
- 잡담
-
- ㅇㅈㅅ 해외에서 여자전용 쉐어하우스 살아봤는데 왜 사람 가려받는지 이해됨
- 01:48
- 조회 13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