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에 나는 삼전 10주밖에 안사가지고 별로 없어서 .. 배당금이나 뭐 이런건 얼마 안되거든
혹시 나같은 개미말고 외국인들이나 기관이 더 이상 우리기업에 투자안하고 미국쪽으로 흘러가면 장이 흔들리니까 그러는건가?
거시적으로 보면 국장하는 사람들이 손해니까???
시비글 아니고 정말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혹시 기분 상한 덬들 있으면 미리 미안해 ㅠㅠ
며칠 전에 나는 삼전 10주밖에 안사가지고 별로 없어서 .. 배당금이나 뭐 이런건 얼마 안되거든
혹시 나같은 개미말고 외국인들이나 기관이 더 이상 우리기업에 투자안하고 미국쪽으로 흘러가면 장이 흔들리니까 그러는건가?
거시적으로 보면 국장하는 사람들이 손해니까???
시비글 아니고 정말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혹시 기분 상한 덬들 있으면 미리 미안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