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주방 저번주말은 하락장 버블 걱정하며 비관 오졌던거같은데 이번주는..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06
몇주 좀 겪어봐서 그런가 ㅋㅋ ㅠ 다들 좀 달관...;이있달까
그래도 버블 초고점에 내가 없었으면 좋겠다ㅋ
예금할까 ㅋ
미장가고싶은데 이것도 빡세다 인생힘들ㅇ어..
애플병신들 ㅋ
막 이랬던거같은데....
당연 이것만 있는 건 아니고 중간중간에 당연 정부 욕도 있기야했겠지만
그래도 막 ISA 가르쳐주는 덕들도 있고..
막 그렇게 난장판아니었음 ㅋ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