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노부 장관이 비슷한 소리 전에도 했었고 산업부 장관이 반박 비슷한 소리해서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11
주방 덬들이 잘했다고 했다가
이번에 고노부장관이 저 소리 또 들고 나온거 아냐?
산업부 장관이 기업이익은 재투자로 이어져야한다해서
주방덬들이 안도했던 게 생각나네
이번에 고노부장관이 저 소리 또 들고 나온거 아냐?
산업부 장관이 기업이익은 재투자로 이어져야한다해서
주방덬들이 안도했던 게 생각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