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만 추세 좀 살아있고 나머지는 이미 하락장 맞다고 본다네ㅠ다 이미 추세 꺾여서 하락세라고...유동성도 마른 상태...글고 갠적으론 삼하도 이제 자기라면 안산대ㅎㅎㅎ나 삼하빼고 개물렸는데 어케해야되지 진짜ㅋㅋㅋ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