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망쳐놨는데 뭘 감사하라는 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2시 반도체 회견 끝나면 오른다vs떨어진다
- 07:02
- 조회 46
- 잡담
-
- 삼전 엔디비아 에탑 디랩 < 이렇게 있는데 얘내는 구조대 올까
- 07:00
- 조회 36
- 잡담
-
- 소수점으로 지수 모으려고 하는데 이거 맞는지 좀 봐주라
- 06:50
- 조회 132
- 잡담
-
- 나 촉 맨날 틀리는데 오늘 하락할거같음
- 06:49
- 조회 246
- 잡담
-
- 오늘 불장 예감
- 06:46
- 조회 466
- 잡담
-
- 삼전 금요일 종가에 샀는데
- 06:46
- 조회 201
- 잡담
-
- 미장 주말 내내 나름 마음의 평온이었는데 솔직히 월요일 오는거 싫더라
- 06:35
- 조회 148
- 잡담
-
- 오늘 국장 어떨거 같아?
- 06:35
- 조회 652
- 잡담
-
- 블룸 에너지 손절할까 아님 물탈까 고민되네
- 06:14
- 조회 178
- 잡담
-
- 카더라 미국·이란, 공습 중단 합의… 이번 주 회담 예정
- 05:56
- 조회 746
- 잡담
-
- 오늘 말올할수 있을까
- 05:25
- 조회 644
- 잡담
-
- 장 열리는거 기다는중
- 05:24
- 조회 292
- 잡담
-
- 당신은 5분 뒤 실신합니다”…삼성전자 갤럭시워치로 예측한다
- 04:29
- 조회 633
- 잡담
-
- 나는 이놈이 남은기간동안 어떤일을 벌일지 기대된다
- 04:14
- 조회 696
- 잡담
-
- 나는 기본소득 필요하다고 보는데 그걸 우리나라가 선두하면 안된다고 생각함
- 03:08
- 조회 1055
- 잡담
-
- 연기금이 현대엘레베이터 샀구나
- 02:59
- 조회 1244
- 잡담
-
- 미장 7월은 상승이라는 뷰가 많음?
- 02:51
- 조회 1395
- 잡담
-
- 국민연금 미국주식 포트폴리오
- 02:48
- 조회 1307
- 잡담
-
- 초과이윤 공론화 7월부터 본격화
- 02:41
- 조회 826
- 잡담
-
- 난 얼마전에 택시기사 아저씨 얘기듣고 알았는데 시골에 노인분들 마을회관같은데 밥차려주는 사람도 정부가 지원한대
- 02:36
- 조회 11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