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이 자기 맘에 안 드니까 내가 알던 주방 맞아? 또 정치플이네 나가야겠다 이런식으로 수동공격하더니 통제가 안되니까 입막음 당했다 해놓고 진짜 입막음 당한 꼴을 못 봤다고 헛소리 하네ㅋㅋㅋㅠ 아니 샤갈 다 할 수 있는 말인데 틀어막아놓고 통제 안된다고 언제까지 호통칠거야 그놈의 정치충 얘긴 무슨 기준이 지가 보기 싫은 플이야 지들이 보기 좋은 플이면 잘만 하면서
잡담 보면 볼수록 통제병 미친 것 같음ㅋㅋㅋ
215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