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그들의 기조고 허구한 날 여기서 여론 관리질하는 이유라 앞으로도 조용할 날이 없을 듯...
잡담 "대통령이 코스피 살려줬으면 고마운 줄 알아야지 코스닥도 살려내라고 적반하장한다"
264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게 그들의 기조고 허구한 날 여기서 여론 관리질하는 이유라 앞으로도 조용할 날이 없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