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법개정을 잘했든 못했든 정부의 어떤 액션도 여기 기여한 바가 없어 굥이든 이재명이든
잘한 거 잘한거지 어쩌구 안 통하는게 정부가 뭘 해서 삼하가 이익을 올리고 있는게 아닌데 그걸 가지고 가타부타 하는게 꼴같잖다는 건데
쉴더들은 대체 어느 포인트에서 사람들이 화를 내고 비판을 하는 건지 이해를 못하네
상법개정을 잘했든 못했든 정부의 어떤 액션도 여기 기여한 바가 없어 굥이든 이재명이든
잘한 거 잘한거지 어쩌구 안 통하는게 정부가 뭘 해서 삼하가 이익을 올리고 있는게 아닌데 그걸 가지고 가타부타 하는게 꼴같잖다는 건데
쉴더들은 대체 어느 포인트에서 사람들이 화를 내고 비판을 하는 건지 이해를 못하네